평택 애경백화점 cgv 에서[ 영화 담보 ] 상영중
본문 바로가기

영화

평택 애경백화점 cgv 에서[ 영화 담보 ] 상영중

728x90
반응형

주말에 날씨도 좋고 다들 나들이 가는데
우리는 조촐하게 평택 cgv 에서
담보 영화 보고 왔습니다~~^^

평택 애경에서 조조영화
11타임 보고 왔습니다

조조할인 으로 봐야 저렴하고
조조지만 첫타임이 11시라서


밥먹고 여유있게 출발 했습니다
근데 담보 상영하는 영화관은 작은관 입니다






조금 있으면 학생들이 시험 기간 이라서
그런지 평택 cgv 영화관은 한산 합니다

저 저 번주 갔을때는 그래도 사람들이
조금 분비는가 했더니..

요번주는 한산해서 저희는
오히려 좋으네요~~~

또 요즘 가을이라 모두 단풍 나들이
가셨나 봅니다ㅎㅎ






유아인 영화 '소리도 없이' 볼까?
하지원 나오는 '담보' 볼까?

고민하다가 가족영화로 선택~~
담보 영화 눈물난다고 하던데..

감성충만 울고 싶었나 봅니다
ㅋㅋㅋㅋㅋ

내 의견이 많이 들어가고..
또 가족들이 가서 보니깐..

담보 영화로 선택~
평택 애경 cgv로 고고~~






예고편을 안보고..
그냥 평점만 보고 보는 거라서

내가 좋아하는 하지원이 무슨 역할 인지
모르고 그냥 관람했습니다~

첨엔 그냥 무난하게 시작 하는데
눈물 날까? 기대기대..ㅋ

별로 슬프지 않을거 같은데..
그러고 보았습니다


 


이야기는 잔잔한 가족영화 같은
느낌 맞습니다~

그런데 정말 몇몇 장면들이
갑자기 눈물이 쭉~~

급 눈물 포인트 지점이 있었습니다^^

담보 영화 다 보구 나오면서..
혹시 울었어? 너도? 너도?

모두 다 울었다는..
ㅋㅋㅋㅋㅋ

여운이 찐하게 남는 영화는 아니고
잔잔하게 아무생각 없이 보기에 좋습니다

짬짬히 새어 나오는 웃음과
눈물 찔끔 포인트까지 무난 했어요~



 



주말에 평택 애경 cgv 에서 영화보면
주차요금이 나오는데..

거의 항상 필요한 물건 하나 사고
추차할인 받아서

늘 주차요금은 내지 않고 그냥 나옵니다
예전에 직원분이 껌 한통이라도 사면


추차비 할인받아 1.000원 안 내도 된다고 해서
그 이후로는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