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CGV [ 크리스토퍼 놀란 영화 테넷 ] 조조할인 받고 봤어요~
본문 바로가기

영화

평택 CGV [ 크리스토퍼 놀란 영화 테넷 ] 조조할인 받고 봤어요~

728x90
반응형

맘놓고 영화보기도 껄끄러운
요즘인데 그래도 요건 꼭 극장가서 봐야
하는 영화입니다^^

바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테넷 입니다^^


간만에 보는
영화이기도 하고 코로나 땜시로
아침일찍 평택 cgv 조조 보러왔습니다

역시 사람들도 별로 없고
한산 하네요



평택 cgv 상영시간표 봤더니
10시 55분 꺼라 너무 이른시간이 아니라서
여유있게 아침먹고 천천히 왔습니다


vip 할인쿠폰이
있어서 그걸로 할인받고
또 조조영화라서 더 저렴하게 봤어요


코로나19 때문에 극장 자리 배치도
한자리 뛰고 퐁당퐁당
예매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조조 할인 어른 : 8.000
조조 할인 청소년 : 6.000
(조조영화는 카드 중복할인은 안되요)



무료쿠폰이 있어서
팝콘과 콜라는 공짜^^
물까지 준비완료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테넷 보고 올께요~~


와우~~
분명 나는 영화를 봤는데..
테넷 영화에 대해 다시 추가적으로
줄거리 설명을 들었다는..ㅠㅠ

다시한번 보면
더 잘 쏙쏙 들어 오려나ㅎㅎ



새로운 마블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네요
요것도 꼭 봐야될것 같으네요
재미있을것 같아요~


오랜만에
평택 cgv 나들이 왔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 영화만 보고
바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http://naver.me/xHHQ34PO

 

CGV 평택

네이버 영화 : 영화관 정보

m.movi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