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나들이 가볼만한곳 오성 생태공원
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평택 나들이 가볼만한곳 오성 생태공원

728x90
반응형
반응형

점심먹고 근처에 오성 생태공원에서
산책하고 왔습니다

큰길 도로에서 잠시 옆길로 금방 나오니
날씨도 좋고 잠깐 걸으며 꽃구경 하기 좋은
곳 입니다

간만에 지나가다 잠깐 들렀는데
예전보다 훨씬 공원이 좋아 졌습니다




입구에 매주 월요일은 휴장일 이란 플랜카드가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들어가기전에 꽃다발이 눕혀져 있는데
앞에서 볼땐 그냥 그랬는데 옆에서 보니
특이하고 예쁘더라구요^^




생태공원 앞에 주차시설도 여유있게 있었습니다
정말 예전..몇년전에 왔을때보다 좋아 졌네요




나갈때 또한번 보게 되지만 그냥 이쁘네요
그래서 꽃다발 앞에서 얼굴 들이밀고
사진한컷 찍었습니다^^

아~~옛날사람ㅋㅋㅋㅋ




요로코롬 입구를 통에 들어가면 평택시농업생태원
안에 표지판이 있습니다

농업전시관과 농촌 문화체험관도 있었나 보네요
우리는 실내는 들어가지 않고 밖에서만
구경하며 걷고 왔습니다


 



오성생태원 입장하는데 입장비는 들지않고
무료 입장입니다

입구 옆에 큰 잔디밭에 작은텐트들과 무대가
있어 공연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하루전 예약하고 하면 저 조그만 텐트에서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글쎄.. 우리가 갔을때는 클래식 음악연주를
하고 있었는데.. 시작한건지 준비중인건지

여튼 산책을 시작 했습니다^^




사진찍는 포토존도 몇군데 있어서
당연히 지나칠수 없어 인증샷을 찍고
집에 와서 보니 건진 사진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따라 하늘도 파랗고
예쁜 꽃들 앞에서 찍으니 배경이 이쁘게 나와

나야 뭐 어찌 나왔던..전체적인 분위기는
정말 예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ㅋ




천국에 계단^^ 꿀벌과 무당벌레가 기다리고
있었네요ㅎㅎ

역시 아이들이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 입니다
우리는 나이가 나이니만큼 쫌더 올라가서

천국에 계단옆 꽃 포토존으로 임시 지정해
찍었습니다ㅋㅋ

아빠와 아이들이 저 위에서 연을 같이
날리기도 하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위로 올라가니 어른이 내려가는 계단
아이들이 타고 내려가는 미끄럼틀

정말 아이들이 재미나게 오르락 내리락 슝~
미끄럼타기를 재미나게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넓은 잔디밭에 텐트를 펴놓고
아이들을 데리고 나들이 나온 가족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와우! 여기가 이렇게 바뀌었네요~
한 초등학교 들어 가기전 어린 아이들..
아장아장 걸어다니는 꼬마들이 많이 오셨네요^^

어디가서 이렇게 귀여운 꼬마아이들을
많이 볼까? 싶을정도로 그런 가족들이 많이
꽃구경 나들이 오셨습니다




그리고 공작세, 오리, 토끼, 조랑말 등이
한 곳에 같이 모여 있는게 신기했지만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당근간식 주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또 아가 토끼들이 깡총깡총 뛰어 다니는것이
얼마나 귀여운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 하네요



이렇게 해서 꽃구경도 하고 토끼도 보고
밥먹고 나들이 삼아 한바퀴 휘~걷고 가도
좋을 곳이네요

아니면 조그마한 텐트하나 챙겨와 낮잠자기도
괜찮을듯 싶네요ㅎㅎ

그런분들이 좀 계셨습니다
또 나무그늘 잔디밭에 돗자리 펴놓고
꿀잠 자기도 하더라구요^^




남여 구분 화장실도 깔끔하게 되 있어
집에 가기전 들렀다거 집으로
고고씽~ 했습니다^^



평택 오성 농업생태공원
주소 : 평택시 오성면 청오로 33 - 88
위치 : 평택방면으로 오성 동네길 나와 바로 좌측으로
운영시간 : 9시30분 ~ 18시(하절기)
9시30분 ~ 17시(동절기)
휴무 : 월요일, 1월 1일, 추석당일, 설날당일
관람 : 농업전시관, 농업문화체험관, 자연테마식물원
편의시설 : 남녀구분화장실, 주차장, 피크닉장 (텐트사용가능), 어린이놀이터(미끄럼틀, 그네, 모래놀이터)
실외 볼거리 : 토끼,오리,공작새,조랑말 등/꽃들 풍경
추천 : 개구진 꼬맹이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 or 연인

728x90